:: 홈 > 대종회소개 > 대종회장 인사
 
 
 
 

한양종인 여러분, 제9대 대종회장으로 선임된 24세 병하 인사드립니다.

炳夏 대종회장 취임사

한양종인 여러분, 제9대 대종회장으로 선임된 24세 병하 인사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과분하게 35만 한양조문의 대표자로 선출해 주심은 일생의 가장 큰 영예로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 호원 회장님을 비롯한 자랑스러운 선대 회장님 여러분의 덕망과 업적을 생각하면 어깨가 무겁고 두려움이 앞서나 회장은 종인 여러분의 뜻을 받들고 임원 여러분의 결정을 실행하는 대표이사로서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합니다.

존경하는 35만 한양 종인 여러분, 앞으로 3년간 제가 할 일을 간단히 말씀드립니다.

첫째, 우리 대종회의 통합정신을 바탕으로 충무공파와 첨지공파를 부정하지 않는 어떤 종인,단체와도 협력하고 대종회의 외연外延확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한양조씨 종사를 편찬하여 35만 한양종인들에 한양조씨의 정체성을 인식시키고 자긍심을 높이겠습니다.

셋째, 열악한 대종회의 재정상태를 개선하고 극복하기 위해 대종회의 발전기금 모금, 임원 연회비와 종보구독료의 수입증대, 재력가의 협찬 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넷째, 대종보와 홈페이지를 개선하여 종중의 종적,횡적인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고 시.도지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겠습니다.

35만 종인 여러분의 협조가 절대적인 이와 같은 약속을 믿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변함없는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대종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호원 회장님과 전대前代 회장님을 비롯한 대종회 집행부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고 35만 종인 여러분의 건강과 댁내의 평안을 빕니다.

2021년 4월 1일

제9대 대종회장 24세 병하炳夏 드림
 
 
ADD. 03170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28 광화문플래티넘 601호. TEL: 02-738-4035~6. FAX: 02-738-4050
Copyright ⓒ 2005 한양조씨[조씨문중]. All rights reserved. E-Mail: hancho-news@hanmail.net